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탈모약

탈모는 유전적 요인과 호르몬, 스트레스, 나이, 대사 불균형, 항암 치료나 약물 등의 영향으로 발생한다. 주로 문제가 되는 탈모는 남성형 탈모와 원형 탈모이다.

구매 시 문제 발생이나 약 부작용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감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두타스테리드는 식품이나 보충제를 통해 섭취되지 않으며, 오직 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피나스테리드 제제(프로페시아)에 대해서는 성 관련 부작용이 있다는 주장과 개인적 경험일 뿐 유의미한 부작용은 없다는 주장이 동시에 존재한다.

직구로 사서 먹으면 발모 효과는 있겠지만, 혈압에 영향을 끼치며, 콜라겐 합성 억제 등의 부작용 가능성도 매우 높아지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부작용을 낮추기 위해서 알약을 쪼개 먹는 경우도 있다.

(단, 답변이 늦거나 배송이 지연되거나 그런 문제들은 한두번씩 있었던것 같아요)

발기부전 등의 비뇨기관적 부작용은 감추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 부작용 사례는 더 많을 수 있다고 하며, 일반적으로 피부과 의사들은 약물에 의한 부작용 가능성이 거의 없다 말하지만 반대로 비뇨의학과 의사들은 약물 부작용의 가능성이 얼마든지 존재한다는 쪽으로 설명하는 경우가 잦다.

사이트관련문의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사람마다 다모증의 정도는 다를 수 있으니 심한 분들은 레이저 제모를 하시거나 복용량을 조절하셔야 하세요 :)​

암 발견 여부는 목숨과도 연결된 중대사안인 만큼, 탈모약 복용자는 다소 부끄럽더라도 그 복용 사실을 의사에게 알려 보다 정확한 피나스테리드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것에 주저함이 없어야 할 것이다.

불법촬영물유통신고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와 상담한 후, 본인의 상황에 맞는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